본문 바로가기
책/자기계발 책

4개월만에 1일 1포스팅 중단... 앞으로의 방향

by 북북(BookBook) 2021. 4. 7.
반응형

 

안녕하세요, 북북(BookBook) 라이브러리 입니다.

 

어제 블로그 운영 처음으로 1일 1포스팅을 멈췄습니다.

 

그 이유와 앞으로 저의 방향을 공유하고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.

 

어제 블로그 포스팅을 못한 이유는 제가 몸이 너무 좋지 않아서 입니다.

갑자기 해야 할 과제가 많다보니 살짝 무리했나 봅니다.

그리고 블로그 글을 포스팅 하지 않으면 조회수나 수익이 어떻게 됬나 궁금했습니다.

 

당분간의 이 블로그에는 1일 1포스팅을 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.

 

우선 저의 전자책이 거의 마무리 되었기 때문입니다.

12 폰트 줄 간격 1.5를 기준으로 50페이지 정도이고 수익 챕터 부분만 살짝 추가하고 수정하면 완성 입니다.

그래도 전자책 완성 속도를 올리기 위해 당분간 1일 1포스팅은 안 할 것 같습니다.

 

그리고 저는 새로운 블로그를 개설했습니다.

아예 새로운 카카오톡 계정이어서 이 카카오톡 계정은 아닙니다.

 

새로운 블로그를 만든 이유는 제가 해보고 싶은 것이 있기 때문입니다.

이 북북 블로그는 확실히 연금형 블로그 입니다.

이슈, 다음 대신 제가 잘 아는 한 분야로 구글 상위노출을 노리는 블로그 입니다.

폭발적인 수익은 아니여도 아무것도 월 100달러 정도는 꾸준히 벌어주는 블로그 입니다.

 

하지만 제가 수익형 블로그 다른 길을 찾았습니다.

꾸준한 수익은 아니지만 폭발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블로그를 한번 운영해보려고 합니다.

성공할지는 모르겠지만 만약 이 방법이 성공한다면 이 방법, 노하우도 한번 나눠보겠습니다.

 

이외에도 유튜브 업로드, 인스타그램 운영 등 할제 조금 많아졌습니다.

 

아, 물론 조금 상황이 정리되면 포스팅은 계속 할 예정 입니다.

 

조회수는 100 안 되도 수익 2달러는 가능한 것 같습니다.

이 방법을 계속 사용하면 조회수 100에 3달러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.

어제 조회수와 수익 입니다.

 

반응형

댓글